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구

[안산 맛집] 오,유미당 쌀국수, 돈까스 맛집(메뉴추천, 주차정보 등)

728x90
반응형

오유미당 안산중앙점

안녕하세요! 영갓입니다. 저는 평소에 돈가스와 쌀국수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마침 안산 고잔동에 쌀국수와 돈까스를 함께 메인으로 판매하는 음식점이 생겨서 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저도 몰랐는데 오유미당은 이미 체인점으로 안산에만 3곳이나 있고 전국적으로 있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네요!

제가 오늘 포스팅할 곳은 오유 미당 안산중앙점으로 제가 직접 방문해서 내 돈 내산 한 후기입니다!

오유미당 위치

오유 미당 안산중앙점은 안산소방서 앞에 오피스텔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신축 오피스텔 건물이라 그런지 외관이 굉장히 깔끔해 보이고 내부도 깔끔해 보였습니다! 오픈은 오전 11시 이고 저녁 9시까지 영업을 하며 오후 3~4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네요! 

오유미당 앞 공영주차장

주차는 오피스텔 건물 내에 지하주차장이 가게 뒤편으로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가게 바로 앞이 공영주차장인데 마침 일요일에는 주차비가 무료로 운영되고 있어서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가게 바로 앞이라 가깝고 자리도 많고 좋더라고요! 주말에 가시는 분들은 앞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유미당 외관, 오유미당 내부, 오유미당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하얀색과 원목색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으며 글씨체도 매우 귀엽고 가게 앞도 굉장히 깔끔해서 들어가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곳입니다! 하지만 저기 보이는 식탁이 조금 아쉬웠어요! 가게와 안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qr체크 , 소스류

가게에 들어가면 바로 QR체크하는 곳과 체온측정기, 손소독제가 준비되어 있으니 체온 측정을 하고 QR체크 혹은 방문자 명부를 작성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식탁 한쪽에는 앞접시와 소스 그릇, 종이컵 그리고 소스류가 있었는데요. 소스는 다이어트 핫소스로 유명한 스리라차 칠리소스와 작은 통에 해선장 소스가 있고 굉장히 굵은 핑크 솔트가 있었습니다!

 

오유미당 메뉴

오유 미당의 메뉴판 입니다. 돈까스 종류는 등심 돈카츠를 기본으로 토마호크 돈카츠, 오지개 돈카츠 가 굉장히 독특해 보였으며 오유미당 만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하네요! 그리고 쌀국수는 순두부 짬뽕 쌀국수와 소곱창 쌀국수를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그리고 단품메뉴가 아쉬운 분들을 위한 아래 세트메뉴가 있는데 세트메뉴에서 등심돈카츠를 다른 돈카츠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차액 요금만큼 금액에서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순두부 짬뽕 쌀국수, 등심돈카츠 + 냉모밀 + 계란밥 SET3

저는 음식점에 가면 기본 음식을 먹어보는 편이라 세트메뉴 SET 3 메뉴와 순두부 짬뽕 쌀국수를 시켜보았습니다. 순두부 짬뽕 쌀국수는 칼칼한 국물과 순두부 그리고 쌀국수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안에는 쌀국수답게 숙주나물과 면이 있었는데 한국인이라면 안 좋아할 수 없는 매콤한 맛이라고 생각됩니다. 맵기는 신라면보다 덜 매운 정도였어요!

SET3 등심돈카츠 + 냉모밀 + 계란밥

등심 돈카츠는 고추냉이와 함께 소스를 찍어먹었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주문이 들어가면 그때 조리해서 나오는 음식이라 그런지 튀김은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러운 게 제 입맛에 꼭 맞았습니다. 다음에는 치즈 돈카츠나 토마호크 돈카츠를 먹어보려 해요! 사이드로 나오는 냉메밀과 계란밥도 맛있었는데 계란 프라이가 하트 모양으로 나오는 것이 귀여웠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음료수

그리고 벌써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는지 주문이 많아서 등심 돈카츠가 조금 늦게 나왔는데 사장님이 늦게 나와서 죄송하다며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셨네요.. 음식도 맛있고 가게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은 오유 미당! 추천드립니다!

오지개 돈카츠, 소곱창 쌀국수, 토마호크 돈카츠

다음에는 시그니쳐 메뉴로 홍보 중인 오 지게 돈카츠, 소곱창 쌀국수, 토마호크 돈카츠도 먹으러 가보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오유 미당은 배달 서비스도 하고 있으니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은 배달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밥 먹는 동안 배달 주문도 정말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오늘은 안산에 있는 맛집 오유 미당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먹어보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이며 독특한 쌀국수와 돈가스를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베트남식인 쌀국수와 일식인 돈카츠의 조합이 생각보다 상당히 좋았으며 한국식으로 퓨전 된 음식이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